[제니엘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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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분야
모집부문 : 신입 잡컨설턴트
담당업무 :
인사 노무관리
위탁사업장의 관리(인사, 노무, 채용관리업무 전반)
급여 및 행정관리
위탁사업장 직원의 급여관리
관리현장의 운영업무(복리후생, 보상, 평가 등)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학력 및 전공
학력 : 대졸이상 및 졸업예정자
전공 : 무관
우대사항
2022년 전역예정 및 기 전역장교 우대
관련 자격증 소지가 우대
취업보호대상자, 국가유공자 우대
(취업지원대상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근무지 : 본사(서울 서초구 효령로 402(서초동) 제니엘빌딩 본사) 3호선 양재역 800m 이내
인원 : 00명
근무조건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적용)
급여 : 2022년 신입사원 연봉 기준에 따름
근무시간 : 09:00 ~ 18:00 (주 5일)
근무지 : 본사(서울 서초구 효령로 402(서초동) 제니엘빌딩 본사
- 2호선 강남역 1Km이내 / 3호선 양재역 800m 이내
- 중부지사(대전 서구 계룡로)
복리후생
영업활동비, 통신비 지원, 도서구매비 지원, 건강검진
우수사원 해외연수, 휴양시설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제도
경조사비, 휴가 / 생일, 명절선물
노트북지급, 스마트워크(자율 좌석제 운영)
지원방법 및 전형일정
1) 서류접수 : ~ 9/27(화)
2) 서류전형 발표 : 10/4(화)
3) 1차 실무면접 : 10/6(목)
4) 2차 토론면접 : 10/12(수)
5) 3차 최종면접 : 10/14(금)
6) 합격자 발표 : 10/18(화)
7) 입사교육 예정일 : 10/24(월)
* 제니엘 홈페이지 접수 : www.zeniel.net
* 회원가입 및 이력서 / 자기소개서 등록 후 온라인 입사지원
* 홈페이지 지원 :
홈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 -> 2022년 하반기 신입공채 채용 클릭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 입사지원하기
* 이메일지원 : 입사지원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 회신(recruit@zeniel.co.kr)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2년 09월 27일(화), 20:00 까지
- 접수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및 홈페이지 지원(www.zeniel.co.kr)
첨부 이력서 작성 후 이메일 회신(recruit@zeniel.co.kr)
문의사항
-제니엘 인사팀 : 02-580-0141(0140)
- 이메일 : recruit@zeniel.co.kr
제출서류반환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반환서류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반환가능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반환신청방법 : 해당 채용공고 담당자(제니엘 인사팀 02-580-0141)에게 신청 문의 |
기타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련법령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 대상자 등 관련 서류 제출 필수)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하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채용과정에서 제출한 서류는 일정기관 보관 뒤 폐기됩니다.
온라인 지원 오류 시 인사팀(02-580-0141/014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