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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피앤지] Sales admin 채용 (~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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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피앤지판매(유) P&G / https://www.pg.co.kr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7층 (여의도역 5/9호선, Three IFC)

 


[여의도] 글로벌 소비재 기업 Sales admin 채용공고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글로벌 소비재 기업

* 사업분야: 화장품, 생활용품(기저귀, 방향제, 비누, 세정제) 도매/무역

* 모집부문: Sales admin (Category MS&P support)

* 글로벌 기업에서 영업지원/사무직 경력 쌓기 좋은 포지션이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주도적인 업무를 선호하는 분에게 적합한 채용 건입니다.

 

[업무내용]

1. Allocation management support (Allocation report, change, replenishment)

2. Shipment tracking management support

3. FMOT delivery request support (FMOT: First Moment of truth 소비자가 처음으로 우리 제품을 봤을 때, 매장에서 물건을 보는 순간 앞서 연상 작용과 함께 특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것)

4. Payment request support  

5. NRO request/delivery support (NRO: NO Revenue Orders 샘플링/증정)

6. POSM report support (POSM: Point of Sales Materials 회사에 있는 디스플레이 집기들)

7. BC report support

 

[지원자격]

- 신입 가능

- 학력: 전문대 이상

- 어학: 기본 영문 이메일링 가능자 (Read and writing)

- 우대사항(필수아님): 영업지원/ Data support management 업무 경험자, SAP 사용 가능자

- Excel: Vlookup/피벗테이블 사용 가능 자

- 꼼꼼하게 숫자 트래킹 가능하신 분

- 계약기간 성실히 이행 가능하신 분 必, 책임감 必

- 최대 2년 근무 가능하신 분 선호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Excel test)

 

[근무환경]

- 근무형태: 맨파워소속 파견계약직

- 근무기간: 3개월+9개월 (3개월 계약 후 업무평가에 따른 9개월 연장, 최대 2년 근무 가능)

- 근무지: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IFC)

-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 근무)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복리후생:  노트북 지원, 캐주얼 복장, 4대보험, 퇴직금, 연차(수당), 우수사원시상, 생일/명절선물, 경조사 지원, 사내 카페테리아 지원 등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olivia.kim@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소비재기업(Sales admin)_본인 성함 기재

-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word 양식) 이메일 제출

- 담당자: 김수애, 02-2051-6662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이력서 접수 순으로 상시 면접 진행하고 있으며, 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