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한)세종] 고객지원팀 신입직 채용 공고 (~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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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집 인원: 0명
■ 담당업무:
내방 고객 응대
회의실 관리 및 운영
회의 시 업무지원
대표전화 응대 외
■ 자격요건
초대졸 이상
호텔 비즈니스센터, 항공사 승무원, 외국계 회사 리셉션 등 서비스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영어 능숙자 우대(TOEIC 등 공인어학시험 점수 기재 要)
CS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
■ 채용 조건 및 고용 형태
주 5일 근무, 일 8시간
고용형태: 계약직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여부 검토)
연봉: 회사 내규에 의함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경조금, 건강검진, 어학비, 체력단련비 등 법인 내규에 따름
■ 근무지: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D2
■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진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3차: 최종면접
※ 면접전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음
■ 접수서류
(서류전형) 국문 지원서(법인 양식 사용)
면접 시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출 要
■ 지원방법
법무법인(유한)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 인재영입 > 지원하기 > 직원 지원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 지원분야: “직원” 선택 후 온라인으로 제출 (*문서 저장 시 제목에 “고객지원”을 필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마감일: 2022. 10. 5.(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