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정규직 교직원 채용공고
- 작성일자
- 조회97
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 공고
사랑‧진리‧봉사를 대학이념으로 하는 명지대학교에서는 성실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
1. 채용 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구분 | 분야 | 인원 | 분야별 자격기준 | 공통자격사항 |
일반직 7급 (부주사) | 법률 | 1명 | 국내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 1. 2020.01.01부터 근무가능자 2.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규정상 결격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4.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
일반직 9급 (부서기) 시보 | 통계 | 1명 | 통계 관련학과 학사 또는 석사학위 취득자 우대사항 | |
기획 | 1명 |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토익 800점 우대사항 | ||
대학 교육 혁신 | 1명 | 교육학 석사학위자로 교원자격증 보유자 CTL 근무경력 1년 이상자 TOEIC 800점 이상자 영어문서 작성 및 의사소통 가능자 | ||
계 | 4명 |
|
|
2.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19.11.15(금) ~ 2019.12.04(수) [20일간]
나. 제출방법 : 등기우편, 직접방문 접수
※ 직접 및 등기 접수는 접수 마감일[2019.12.04(수)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직접 및 등기우편 접수처 :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창조관 6층 2621호
사무지원처 총무인사팀 [☎ 031-330-6048,6047]
라.제출서류
1)1차 제출서류
가)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나)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다)직무수행계획서(소정양식) 1부
라)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마)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바)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사)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2)2차 제출서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면접심사 당일 원본 제출)
가)자격증 원본 각 1부
나)세례교인추천서(소정양식) 1부
※ 세례교인 추천서 제출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할 것 [교목실 전화 서울:02-300-1441, 용인:031-330-6742]
(사전에 면담일을 예약요망)
3. 전형방법
가. 1차전형[서류전형]
1)전형방법 :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평가
2)1차 합격자 발표일 : 2019.12.06(금) 20:00 [예정]
나. 2차전형[논술평가 및 신앙/심층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다. 전형시간 및 장소
일시 및 장소 | 전형내용 | 비고 | ||
법률,통계,기획분야 | 대학교육혁신분야 | 신앙/심층면접 | ||
논술평가 | 영작문평가 | |||
2019.12.11(수) 09:30~종료시까지
자연캠퍼스(용인) 창조관 8층 대회의실 | 10:00~11:40 (100분간)
※논술:주어진 주제에 대한 기획 (안) 작성 ※영작문:한글 문서 및 공고문의 영문 작성 | 13:30 ~ 종료시까지 |
|
4. 전형일정
구 분 | 일 정 | 비고 |
채용공고 | 2019.11.15(금) ~ 2019.12.04(수) 18:00까지 |
|
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 | 2019.11.25(월) ~ 2019.12.04(수) 18:00까지 |
|
1차 전형(서류전형) | 2019.12.06(금) 14:00 [예정] |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9.12.06(금) 20:00 [예정] |
|
2차 전형(논술,면접전형) | - 일시: 2019.12.11(수) 09:30~종료시 - 장소: 자연캠퍼스 창조관 8층 대회의실 |
|
합격자 발표 | 2019.12.26.(목) 이후 예정 |
|
※ 위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변경시 휴대폰 문자메시지 공지예정)
5. 채용예정일 : 2020.01.01
6. 적용급여 : 연봉제
7. 기 타
가.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시보로 하며, 시보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임용예정일은 법인 이사회 개최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031-330-6048,60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