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한) 세종] 2022년도 고객지원팀 신입 채용 (~11/29)
- 작성일자
- 조회206
법무법인(유한)세종 고객지원팀 신입직 채용 공고
모집 인원: 0명
담당업무:
- 내방 고객 응대
- 회의실 관리 및 운영
- 회의 시 업무지원
- 대표전화 응대 외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호텔 비즈니스센터, 항공사 승무원, 외국계 회사 리셉션 등 서비스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영어 능숙자 우대(TOEIC 등 공인어학시험 점수 기재 要)
- CS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
채용 조건 및 고용 형태
- 주 5일 근무, 일 8시간
- 고용형태: 계약직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여부 검토)
- 연봉: 회사 내규에 의함
-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경조금, 건강검진, 어학비, 체력단련비 등 법인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D2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실무진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3차: 최종면접
- ※ 면접전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음
접수서류
(서류전형) 국문 지원서(법인 양식 사용)
면접 시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출 要
지원방법
법무법인(유한)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à 인재영입 à 지원하기 à 직원 지원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à 지원분야: “직원” 선택 후 온라인으로 제출 (*문서 저장 시 제목에 “고객지원”을 필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마감일: 2022. 11. 29.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