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CA]Online Consumer Communication Assistant 채용
- 작성일자
- 조회37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ELCA 이엘씨에이 (강남역 위치)
* 홈페이지: http://www.elcakorea.com/
* 사업분야: 코스메틱, 스킨케어, 메이크업, 뷰티 등
* 모집부문: Online Consumer Communication Assistant
[회사 소개]
- 강남에 위치한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E'사
- M**,B. B**, J* M**, C**, L S**, T F**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적인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 강남역에 위치한 한국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채용 건입니다.
- 고객사의 요청으로, 서류 접수자에 한하여 기업명 공개하고 있습니다.
[업무내용]
온라인 몰 관리 업무
-고객 주문 취소, 반품, 교환 처리
-Q&A, 긴급 알림 처리, 유선 상담
-제품 정보 및 제품 추천/구매 가이드 안내
-고객 문제 해결 및 VOC 개선을 위한 협업 부서와 소통
-기타 어드민 업무
기타 고객 관리 및 응대
-소비자 문의 및 클레임 처리 (폰, 라이브챗 등)
[자격요건]
- 학력 : 전문대졸 이상
- 유관 경험 보유자 (온라인몰, 스마트스토어 관리 등)
[전형절차]
서류 전형 -> HR 폰스크리닝 인터뷰 -> 1차 비/대면 인터뷰 -> 2차 비/대면 인터뷰 -> 최종 입사
* 전형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근무환경]
- 계약기간: 12개월 (파견계약 / 계약 종료 후 연장 및 전환 심사 가능)
- 근무지: 강남역 부근
-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 근무)
- 급여:경력에 따른 협의 가능, 신입의 경우 회사내규에 따름
- 복리후생: Free Goods 포인트, 재택 병행, 시차출퇴근제, 4대 보험, 퇴직금, 연차, 경조휴가, 경조금, 영어교육비 할인 등 회사 내부 규정
[지원방법]
- 제출서류: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MS Word 양식)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7mExC3nJ
- 문의사항: 이희윤, 02-6677-5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