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Z] 제페토 CX 운영 체험형 인턴 모집
- 작성일자
- 조회20
부서 소개
Customer Experience(고객경험, CX) 팀은 ZEPETO 의 사용자가 겪는 문제와 불편 사항을 경청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정리하고 분석하여 조직 내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직무 개요
-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이슈 확인 및 관련 데이터 정리
- 글로벌 이용자 대상 FAQ 정리 및 답변 가이드 제작 보조
-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사용자를 발견하여 징계하는 모더레이션 업무 보조
- CX 운영을 고도화하기 위한 시장 조사 및 경쟁사 분석 등 자료 조사 지원
필요 역량
- 계약 기간(약 3 개월) 동안 full-time 근무 가능하신 분 [월-금, 10-19 시]
- 전형 절차 별 일정에 참여 가능하신 분 [입과 예정일: 2024 년 10 월 14 일]
- 사용자가 겪는 문제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민하시는 분
- 긍정적인 사고 및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 ZEPETO 는 물론 디지털 서비스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지니신 분
- 자료 조사와 데이터 정리를 위한 컴퓨터 기본 활용이 가능하신 분 (Excel 등)
우대 사항
- 대면 및 비대면 고객 응대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영어 혹은 제 2 외국어를 활용한 기본적인 소통 및 문서 작성이 가능하신 분
-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즐기시는 분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 접수기간 : 2024.09.09(월) ~ 2024.09.23(월) 23:59
- 전형절차 : 서류 전형 ▶ 1 차 인터뷰 ▶ 입과
※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전형별 결과에 따라 절차(ex. Reference Check 등)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NAVER Z 채용 홈페이지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인턴십은 '체험형 '인턴십으로 실무를 체험하기 위한 과정이며, 향후 정규직 공고에 지원하더라도 별도의
가산점/우대사항이 없습니다.
- 본 인턴십은 대학교 학점 인정/연계 프로그램이 아니며, 관련한 모든 별도 지원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