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2024년 하반기 고객지원센터 상담직 채용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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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2024년 하반기 고객지원센터 상담직 채용 (~10/14)
■ 지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4.09.23(월) ~ 2024.10.14(월) 17:00까지
- 접수방법 : 채용홈페이지(https://nhqv.recruiter.co.kr)를 통한 인터넷 접수
※ 2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에 준하는 고용 형태로 전환
■ 모집분야 : 상담직
- 주식(국내/해외)주문접수, 청약 및 대출업무https://m.site.naver.com/1tUod
- 일반 증권 관련 업무 및 온라인시스템(HTS/MTS) 상담업무
■ 지원자격
- 2024년 11월 中 입사하여 정상근무 가능한 자
- 졸업예정자의 경우 2025년 2월까지 졸업 가능한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우대사항
- 증권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증권사 경력자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 채용절차
지원서 접수 > 온라인 인성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실무면접 > 최종면접 > 입사
※ NH투자증권 내부사정 등에 따라 전형절차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사항
- 청탁 등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합격(채용)취소될 수 있고,
향후 5년간 응시자격이 제한됩니다.
- NH투자증권 내규상 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른 것이 확인되거나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증권사 직무 경력이 있는 경우 NH투자증권 내부규정에 따라 경력사항이 인정됩니다.
- 최종학력을 “졸업예정”으로 기재하였으나 2025년 2월까지 졸업하지 못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됩니다.
- 건강검진 결과 채용 부적합 사유에 해당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의 기재착오, 누락 및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문의
채용홈페이지(https://nhqv.recruiter.co.kr) 채용QnA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