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채용정보 교내채용정보

교내채용정보

[Opentext] 외국계 IT 기업 기업용 S/W 기술지원 (~4/10)
  • 작성일자
  • 조회57

[외국계 IT 기업] 기업용 S/W 기술지원 (Technical Support Specialist) 

회사명 : Opentext 

모집부문 : 기업용 SOFTWARE 기술지원 (Technical Support Specialist) (EDI Supply chain, B2B 분야)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역 :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역 2 번 출구)


# 담당 업무 – EDI Supply Chain, B2B 소프트웨어 사용 기업 고객사 기술 지원 (개발/구축이 아닌 운영시스템에 대한 소프트웨서 제품 기술 지원) # 응모 자격 

경력 - 신입, 혹은 유관 분야 1~4 년 경력 

학력 - 4 년대졸 선호 

언어 - 영어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한국어를 모국어 사용, 영어로 구술과 작문 가능) 

우대사항 - EDI Supply chain, B2B 분야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혹은 구축 유경험자 


# 회사소개 OpenText 는 캐나다 워터루가 본사인 기업 정보 관리 분야의 IT 솔루션 제공 회사로, 전세계 140 개 지사에 총 임직원 수 12,000 명 규모입니다. 한국 법인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30 여년 안정적인 비지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EDI Supply chain, B2B, Enterprise Information Management 분야의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업무를 수행할 담당자를 채용중입니다. (https://www.opentext.com, https://www.gxs.com) 


#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EDI Supply chain, B2B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해 주도적으로 의사소통, 직접 응대를 통해 고객사에 기술지원과 장애처리 제공. - Reproduce and perform in-depth analysis of customer issues to help determine causes, workarounds, and solutions - Escalate customer issues to OPENTEXT escalation and engineering teams as necessary and ensure fixes and patches are delivered to customers in a timely manner

⚫ 자사의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고 서비스 지원 및 문제 해결을 위해 내부 그룹과 커뮤니케이션. 

⚫ 신속하고 높은 품질로 고객 이슈 해결을 지원.

⚫ 고객에 SLA 수준을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개선을 실행. 

⚫ 고객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 

# 직무 요구 사항

⚫ 전산, 컴퓨터, 경영정보시스템 등 관련 학과목 수료. 

⚫ Service Helpdesk 기술 지원 업무 1~4 년 경력, 다국적 기업 경력 선호. 

⚫ EDI Supply chain 관련 소프트웨어, B2B 분야 지원 업무 경력 선호. 

⚫ MS 윈도우즈/오피스, 리눅스/유닉스 운영 체제, Java 사용 기술. 

⚫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킹 관련 지식 보유자. (Oracle, SQL*Server, Firewalls, Proxy Servers, Load Balancers) 

⚫ scripting languages - JavaScript, UNIX/Linux shell scripts, DOS scripts 

⚫ 한국어를 모국어 사용, 영어로 구술과 작문 가능한 의사소통 수준. 

⚫ 빠른 업무 습득과 지속적인 역량 개발에 열의. 

⚫ 수준있는 고객 응대 역량.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제출서류 : 국/영문 이력서, 국/영문 자기소개서 (이력서에 희망연봉 필히 기재) 

#지원방법 : 이메일 (seboonj@opentext.com) 

#접수기간 : 2020 년 3 월 20 일 ~ 2020 년 4 월 10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