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 공고 (~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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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 공고(안)
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0년 7월 16일
명지대학교 총장
1. 채용 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분야 | 직급 | 인원 | 분야별 자격기준 | 공통자격사항 |
프로그램 개발운영 | 8급(서기) 시보 | 2명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2.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기반 JAVA 프로그램 개발 5년 이상인자 3. ORACLE(DB)사용 가능자 | 2020.09.01부터 근무가능자 기독교 신앙을 가진 세례교인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
프로그램 개발운영 | 9급(부서기) 시보 | 1명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2. JAVA 프로그램 개발 가능한 자 3. ORACLE(DB)사용 가능자 [우대사항] 1. 토익 우수자 우대 2. 해당분야 유경력자 우대 | |
홈페이지 관리 | 9급 (부서기) 시보 | 1명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2. 웹프로그램 가능한 자 3.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포토샵 가능자 [우대사항] 1. 토익 우수자 우대 | |
대학혁신 지원사업 | 9급 (부서기) 시보 | 1명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 등 [우대사항] 1.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자 | |
평생교육 지원사업 | 9급 (부서기) 시보 | 1명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LiFE(평생교육체제) 사업 [우대사항] 1. 평생교육 또는 교육학 전공 석사 2. 계약학과 실무경력 1년 이상자 | |
계 |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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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형방법
가. 1차전형[서류전형]
1)전형방법 :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를 평가함
2)1차 합격자 발표일 : 2020.08.05(수) [예정]
나. 2차전형[면접전형]
가)전형일시 : 2020.08.07(금) 10:00~종료시 (논술 및 면접)
나)전형대상 : 1차 합격자에 한함.
다. 전형시간 및 장소
분야 | 일시 | 면접평가 | 비고 | |
신앙 | 논술 및 면접 | |||
전분야 | 2020.08.07.(금) 10:00 ~ 종료시 | 자연캠퍼스(용인) 창조예술관 5층 강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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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0.07.20(월) ~ 2020.07.29(수) 15:00까지
나. 제출방법 : 등기우편, 직접방문 접수
※ 직접접수 및 우편 접수는 접수 마감일[2020.07.29(수) 15:00] 도착분에 한함
다.등기우편 접수처 :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창조관 6층 2621호사무지원처 총무인사팀 [☎ 031-330-6048,6047]
라.제출서류
1)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2)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3)직무수행계획서(소정양식) 1부
4)세례교인추천서(소정양식) 1부
5)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6)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 등) 각 1부
7)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8)자격증 및 수료증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4. 전형일정
구 분 | 일 자 | 비고 |
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 | 2020.07.20(월) ~ 2020.07.29(수) 15:00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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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전형(서류전형) | 2020.08.03(월) 10:00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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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08.05(수)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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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전형(논술,면접전형) | - 일시: 2020.08.07.(금) 09:30~종료시 * 논술 10:00~11:30 * 면접 13:30~종료시 - 장소: 자연캠퍼스 창조관 5층 강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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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표 | 2020.08.21.(금)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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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변경시 홈페이지 공지예정)
5. 채용예정일 : 2020.09.01.
6. 적용급여 : 연봉제
7. 기타 사항
가.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시보)으로 하며, 수습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031-330-6048,60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