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 공고 (~10/26)
- 작성일자
- 조회133
1. 채용 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분야 | 직급 | 인원 | 분야별 자격기준 | 공통자격사항 |
홈페이지 관리 | 9급 (부서기) 시보 | 1명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2. 웹프로그램 가능한 자 3.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포토샵 가능자 [우대사항] 1. 토익 우수자 우대 | 2020.12.01부터 근무가능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
시설관리 | 1명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2. 안전관리분야 기사자격 소지자 (산업안전, 소방설비, 가스 중 1개 이상) [우대사항] 1. 화공, 화학계열 및 안전관련 전공자 2.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유경험자 3. 화공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 ||
일반행정 | 2명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우대사항] 1. 토익 우수자 우대 | ||
계 | 4명 |
|
|
2. 전형방법
가. 1차전형[서류전형]
1) 전형방법 :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를 평가함
2) 1차 합격자 발표일 : 2020.10.28(수) [예정]
나. 2차전형[면접전형]
가) 전형일시 : 2020.11.04(수) 09:30 ~ 종료시 (논술 및 면접)
나) 전형대상 : 1차 합격자에 한함.
다) 전형장소 : 자연캠퍼스(용인) 창조예술관 5층 강의실
3.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0.10.19(월) ~ 2020.10.26(월) 15:00까지
나. 제출방법 : 등기우편, 직접방문 접수
※ 직접접수 및 우편 접수는 접수 마감일 15:00 도착분에 한함
다.등기우편 접수처 :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창조관 6층 2621호사무지원처 총무인사팀 [☎ 031-330-6048,6047]
라.제출서류
1)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3) 직무수행계획서(소정양식) 1부
4) 세례교인추천서(소정양식) [해당자에 한함] 1부
5)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6)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 등) 각 1부
7)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8) 자격증 및 수료증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4. 전형일정
구 분 | 일 자 | 비고 |
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 | 2020.10.19(월) ~ 2020.10.26(월) 15:00까지 |
|
1차 전형(서류전형) | 2020.10.28(수) 10:00 [예정] |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10.30(금) [예정] |
|
2차 전형(논술,면접전형) | - 일시: 2020.11.04.(수) 09:30 ~ 종료시 * 논술 10:00 ~ 11:30 * 면접 13:30 ~ 종료시 - 장소: 자연캠퍼스 창조관 5층 강의실 |
|
합격자 발표 | 2020.11.30.(월) [예정] |
|
※ 위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변경시 홈페이지 공지예정)
5. 채용예정일 : 2020.12.01. (전형 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적용급여 : 연봉제
7. 기타 사항
가.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시보)으로 하며, 수습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031-330-6048,60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