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르베코리아] Office Admin HR Support 채용 공고 (~10/27)
- 작성일자
- 조회121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게르베코리아
* 홈페이지: https://www.guerbet.com/ko-kr/
* 사업분야: 제약 (영상 검사 전문)
* 모집부서: Office Admin
* 모집부문: HR Support
[회사소개]
프랑스에 본사를 둔 제약회사로 연구 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과 세계 최고의 의약품 생산을 목표로 두고 있는 기업입니다. 영상의학(혈관조영제)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미래의 의료 영상검사 솔루션 발견 및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신입 지원 가능한 포지션으로 다양한 업무를 아우르며 배울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에서의 다양한 업무 분야를 경험하며 자신의 적성을 찾아가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리는 채용 건입니다.
[업무내용]
1. GA - 사무실 비품 관리, 차량 관련 리스트 및 계약 업데이트, 벤더 관리
2. 재무 - 총무 영역에 대한 비용 청구서를 바탕으로 Purchase Requisition 작성
3. 학회비용 처리 (서류작업) 및 내역 관리
4. 비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Finance 업무 Support
[지원자격]
- 업무상 영어 발생에 거부감이 없는 분 (글로벌 팀과 비정기적인 영어커뮤니케이션 발생)
- 엑셀 활용 가능한 분
[근무환경]
- 계약기간: 1년 (파견계약 / 업무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가능)
- 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역
- 근무시간: 09:00 ~ 18:00 (휴게시간 12:00 ~ 13:00, 주 5일 근무)
-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연 2,500만원)
- 복리후생: 4대 보험, 퇴직금, 연차, 경조휴가, 경조금, 영어교육비 할인 등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Hayden.lee@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게르베_본인성함
- 제출서류: 국문 입사지원서 (MS Word 양식)
- 담당자: 이혜지, 02-6420-0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