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에스리] Technical Engineer 모집 공고 (~3/31)
- 작성일자
- 조회155
1. 모집부문 및 구체적 담당업무
원격 기술 지원(Remote technical support/Help desk)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고객의 기술적 문제에 대한 정확하고 신속하며 일관된 해결 방법 제공
-소프트웨어 개선을 위한 문제 및 로그 결함 식별
-고객 관계 관리(CRM) 시스템에서 포괄적인 사례 문서 유지관리
고객을 위한 현장 기술 지원(On-site technical support for customers)
-고객에게 설치, 문제 해결, 로그 구문 분석, 정기적인 시스템 상태 점검 서비스 제공
-기술 지원 관리자를 통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기술 지원 문의 해결
-고객 요구사항 파악 및 적절한 권장사항/브리핑 작성
Esri HQ와의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with Esri HQ)
-Esri HQ와 커뮤니케이션하여 문제 해결
교육과정 전달(Training course delivery)
-교육 과정 제공
2. 급여수준
회사 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3. 자격 : 학력, 전공, 어학성적, 자격증 등
경력
-경력무관
학력
-대졸이상
우대
- 기본우대 : 영어가능자
- 자격증 : 정보처리기사
- 우대전공 : 공간정보공학, 환경공학, 지구시스템공학
지리학, 지리교육학, 도시공학, 건설환경공학
컴퓨터 공학
4.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5. 제출서류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바랍니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