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9기 쿠니 채용 공고 ( ~4/29)
- 작성일자
- 조회172
쿠팡은 고객이 쿠팡앱을 열어보는 순간부터 상품을 문 앞으로 배송받는 순간까지,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쇼핑의 경험을 새롭게 창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엔드투엔드(end-to-end) 이커머스와 물류 네트워크, 그리고 고집스러울 정도로 고객만을 생각하는 문화를 바탕으로 쿠팡은 속도, 상품 선정, 그리고 가격 중 그 무엇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쿠팡은 신선식품을 포함한 수백만 개의 상품을 단 몇 시간 내에 전국 단위로 1년 365일 배송하는 혁신을 실현하였습니다.
이 모두는 한국 이커머스 시장의 수백 만 고객을 위한 쿠팡의 노력입니다. 한국은 세계 어느 나라 보다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기회를 가진 시장입니다.
쿠니는 “쿠팡 지킴이”로서 고객 서비스 전문가입니다.
최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하여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며, 개선점을 전달하고 관련부서와 협업을 통해 고객의 경험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를 통해 최종적으로 모든 고객이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 라고 말하는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서비스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회사에서 일하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쿠팡은 ‘회사의 그 어떤 가치보다 고객 경험을 최우선 순위로 두는 고객 중심 서비스 기업’입니다. 쿠니로 입사한다면 쿠팡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경험 개선 업무를 통해 CS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모집요강]
- 모집부문 및 채용규모
- 쿠니: 쿠팡 고객상담원 (00명)
* 정규직 전환 후 1년 이상 근무 시 회사 기준에 근거하여 타부서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 부여
- 채용규모: 00 명
- 주요업무
- 쿠팡 본사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모든 상담관련 업무 (전화상담, 고객의 소리 업무 등)
* 쿠팡 본사 고객센터: 전화상담, 프로세스 개선활동, 고객의 소리 업무 지원 등
-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불편 사항 해결 업무 개선활동 및 관련 부서 직접 에스컬레이션을 통한 프로세스 개선
- 고용형태 및 근무조건
- 고용형태: 계약직 3개월 (계약 기간내 실제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 주 5일 근무 (월 평균 1일 주말이나 휴일근무)
- 근무시간: 9:00am-6:00pm (운영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근무지: 재택, 쿠팡 본사(잠실)
- 지원자격
- 전문학사 이상
* 2021년 9월 졸업이 불가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재택 근무가 가능하며, 재택 환경을 갖출 수 있는 분 (구체적인 요건은 FAQ를 참고해주세요)
- 2021년 5월말 또는 6월부터 Full-time으로 근무 가능한 분 (전형일정 별 입사일 상이)
- CS업무에 관심이 있는 신입환영 (CS 전반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CS 전문가로 성장가능)
- 전형일정 (예정)
구 분 | Counie 29기 1차 모집 | Counie 29기 2차 모집 | Counie 29기 3차 모집 |
서류 접수 | 4/16(월) ~ 4/29(목) | 5/4(화) ~ 5/19(수) | 5/20(목) ~ 6/7(월) |
입사 | 5/17(월) | 6/14(월) | 6/28(월) |
(상기 일정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 재택근무 & 스마트 오피스
*참고*-이력서 양식 첨부-더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 링크 참고 : 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relay/view?isMypage=no&rec_idx=40025607&recommend_ids=eJxNjssRw1AIA6vJXeL7dHYh7r%2BLeDyZwFEsK3ApAl130T59uU4Frf9RBlb8YgCE5SyrTIxxm%2BIZqkBO1YHnpqyCVlU%2Bk%2BUaE4t2abkPrDNfQU6fQ2Ydb%2FwC5uQwDA%3D%3D&view_type=public-recruit&gz=1#seq=0
-지원링크(하단에 기재되어 있음) : https://boards.greenhouse.io/coupang/jobs/3056074?gh_src=5acb97901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