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명은 지원자에 한해 공개] 구매지원, 무역지원 사무직 공고
- 작성일자
- 조회107
회사소개]
- 근무회사 :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글로벌 의료디지털기기 기업 (복정역에서 셔틀버스운행 중)
- 고객사의 요청으로 서류 접수자에 한하여 기업명 공개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1. 모집분야 : OTR ASSISTANT (무역지원)
업무내용 :
* 이 포지션은 각 나 라의 지사로의 출하를 위한 수주관리가 주요 업무이고,
그 외의 간단한Excel 작업 및 부서 administration 업무를 담당함.
- 매일 접수된 오더에 대한 검토 및 출하 관리
- Regulatory Hold Notice에 대한 Master file 관리
- 운송회사 및 관세법인과 출하 관련 의사 소통
- 관련 부서(물류, 품질, 생산)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
- 출하이력 관리 등 부서 내의 administration 업무
- 마감업무 지원 (외상매출금 전표, 외상매입금 전표, 보세공장 소요량 관리, 미선적)
- 관련 리포트 작성 (Country of Origin, Commercial Invoice, etc.)
- Logistics 관련 운송비용 절감 project 참여
2. 모집분야 : : MATERIALS CONTROL ASSISTANT (구매지원)
업무내용 :
* 이 포지션은 각 업체별 발주업무 지원, 그 외의 간단한Excel 작업 및 부서 administration 업무를 담당. 매일 접수된 오더에 대한 검토 및 출하 관리
- Oracle Purchase Order 발주 지원
- Pull in및 push out(재고 관리)을 위한 자재 일정 조정
- 내자 구매 업무 지원
- Bi-weekly /월별 마감 업무 지원
- 구매 Administrative 지원
- Design change related document update
[자격요건]
- 대졸 이상 (예정자 가능)
- 유관 경력이 있으신 분 우대
- 엑셀 능숙자
- 업무상 영어 가능자
- ERP 프로그램 사용 경험자
[근무조건]
-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위치 :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글로벌 의료디지털기기 기업 (복정역 (8호선) 에서 셔틀버스운행 중)
- 근무시간 : 월~금요일 (09:00~18:00)
- 복리후생 : 구내식당, 1년 만근 인센티브, 퇴직금 별도, 4대보험가입, 연차, 영어교육 지원비 지원 등
- 근무형태 : 계약직 1년 (연장 시 최대 2년까지 근무 가능)
[전형절차]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지원방법]
- 지원기한: ASAP로 입사 가능한 분은 모집하고 있어 지원 순으로 채용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 지원: elly.lee@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서울역_(구매/무역)_지원자 본인 성함 기재 (word 파일로 송부)
-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담당자: 이지원 (02-568-0174)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