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서비스] 통,번역사관리, 일반사무, 고객관리 업무 직원 채용 (~12/6)
- 작성일자
- 조회172
1. 모집부분 : 정규직원 (통,번역사관리, 일반사무, 고객관리 업무)
2. 근무장소 : 분당 본사
3. 지원자격 :
- 98~90년 출생자
- 4년제 졸업 이상 학력자 또는 졸업예정자
- 직장생활 유경험자 우대
- 컴퓨터 MS word, MS excel, HWP 등 OA사용 가능자
4. 급 여 :
신입: 초봉 3,000만원(수습기간 1개월 230만원)
퇴직금별도
인센티브 급여 외 지급(약300만원)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 프로정신으로 업무에 임하는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반복적인 업무도 지루해 않는 분
- 어휘량이 풍부하신 분
- 정리정돈을 잘하시는 분
- 체력에 자신있는 분
-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분
- 사무업무 경력자 우대
*그린서비스 직원이란 : 일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개선, 개발, 혁신함으로서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창조적 인간
* 강남 및 분당 근교 거주자 우대
* 외국인회사 업무 비서 출신 우대
인센티브 급여 외 지급(약300만원)
* 업무내용-프로젝트 매니저(PM: Project manager)
통. 번역프로젝트를 예정된 기한과 예산범위 내에서 완료하기 위해 전문적인 지식, 관리 시스템, 관리기술, 전문가로 통.번역프로젝트 업무를 원만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직무
** 상세업무 : 계약에서부터 프로젝트 계획 수립, 프로세스 관리, 데이터 베이스 관리, 고객관리, 파일관리, 모니터링, 의견반영, 통번역팀 구성 및 관리 ,텔레마케팅업무, 수출상담회 행사진행 업무
5. 근무형태 : 09:00-18:00(주 5일근무)
국민연금 등 4대보험 적용 사업장,
각종 경조사비 제공 사업장
6. 제출 서류 :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 1통/자기소개서 1통/greentrans21@hanmail.net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7. 전형방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 개별 연락
8. 마감일 : 2021년 12월 6일 17:00까지 접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