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한) 세종] 송무지원실 신입 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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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유한) 세종 송무지원실 신입 직원 채용 공고
n 모집분야 및 인원: 송무지원실 직원 O명
n 담당업무
- 전자소송 신청사건의 전자서면 제출 및 서면 다운로드 등
n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법학 관련 전공자 우대
- 아래한글, 워드, 엑셀 등 PC 사용 능숙자
- 변호사법 제22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n 근무형태 및 조건
- 정규직
- 주 5일 근무, 09:00 ~ 18:00
- 시용(수습)기간 3개월
- 연봉: 대졸 초임 기준 연 3,550만원(단, 시용기간은 90% 지급)
-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경조금, 건강검진, 어학비 지원 등 회사내규에 따름
n 근무지: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D2
n 전형방법
- 서류전형
- 인성검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실무진 면접
- 심층(변호사) 면접
n 접수서류
- (서류전형) 국문 지원서 (법인 양식 사용)
- 면접 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사본 제출 要
n 지원방법
법무법인(유한)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à 인재영입 à 지원하기 à 직원 지원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à 지원분야: “직원” 선택 후 온라인으로 제출 (*지원서 제목에 “송무지원”을 포함해주시기 바랍니다, 허위 사실 발견 시 면접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n 접수 마감일: 2021. 12. 12.(일)
n 문의
이메일에 한함 (담당자 김민정 대리, mjkim@shink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