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상품본부 신입/경력 채용 (~1/2)
- 작성일자
- 조회514
[공고내용]
구분 | 공고명 | 게시 기간 | 공고 URL |
신입 | 라인업 전략 및 관리업무 | 2021.12.21-2022.01.04 | https://recruit.hyundai.com//hfront/webapply/applyView.do?recuYy=2021&recuType=16&recuCls=206 |
신입 | 중국시장 상품전략 수립 | 2021.12.21-2022.01.04 | https://recruit.hyundai.com//hfront/webapply/applyView.do?recuYy=2021&recuType=16&recuCls=207 |
신입 | 파워트레인 상품매니지먼트 | 2021.12.21-2022.01.04 | https://recruit.hyundai.com//hfront/webapply/applyView.do?recuYy=2021&recuType=16&recuCls=208 |
신입 | 커스터마이징 전략/기획/운영 | 2021.12.21-2022.01.04 | https://recruit.hyundai.com//hfront/webapply/applyView.do?recuYy=2021&recuType=16&recuCls=209 |
[자기소개서 문항]
구분 | 공고명 | 공고 URL |
신입 | 라인업 전략 및 관리업무 | <1000자 내외> 1. 지원분야를 선택한 이유와 본인이 이 직무에 적합하다고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자세히 기술해 주십시오. 2. 본인이 협업하여 추진했던 과제 중 가장 큰 성과를 냈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본인의 역할과 어려움을 극복했던 과정을 자세히 기술해주십시오. 3. 자동차 시장변화나 산업 패러다임 전환을 고려하여, 현대 브랜드로 국내에 신규 출시가 필요한 차종 컨셉과 그 필요성에 대한 근거를 기술해 주십시오. |
신입 | 중국시장 상품전략 수립 | <1000자 내외> 1. 지원분야를 선택한 이유와 본인이 이 직무에 적합하다고 판단할 수 있는 자신만의 강점 및 역량을 자세히 기술해 주십시오. 2. 중국 자동차 메이커/브랜드 중 가장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1곳을 선정한 후 디자인, 상품성, 사양, 가격 등 세부적인 측면에서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 현대자동차와 비교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3. 중국을 포함한 전세계 자동차 시장의 변화 방향에 대해 기술하고, 미래 세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당사가 필요한 자동차의 상품USP에 대해 기술해 주십시오. |
신입 | 파워트레인 상품매니지먼트 | <1000자 내외> 1. 지원분야를 선택한 이유와 본인이 이 직무에 적합하다고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자세히 기술해 주십시오. 2. 최근 자동차 산업에서의 전동화(HEV/EV/FCEV) 및 내연기관의 트렌드와 미래 방향성에 대해 기술해 주십시오. 3. HMG 그룹의 미래 경쟁력 확보 방안에 대해 제언해 주십시오. 4. 본인이 생각하는 해외 및 경쟁차 포함해서 성공한 자동차 상품기획 사례를 1개 선정한 후 인상깊었던 점에 대해 기술해주십시오. |
신입 | 커스터마이징 전략/기획/운영 | <700자 내외> 1. 지원분야를 선택한 이유와 본인이 이 직무에 적합하다고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자세히 기술해 주십시오. 2. 국내/글로벌 시장에서 커스터마이징 사업 활성화를 위하여 당사에서 추진해야 할 방향/항목에 대하여 제언해 주십시오. 3. 차량 및 서비스 측면에서, 자동차 산업의 전동화(EV/FCEV)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사업의 새로운 방향성에 대하여 제언해 주십시오. 4. 글로벌 메이커 중 가장 성공한 커스터마이징 사업을 추진 중인 사례를 1개 선정한 후 특장점에 대하여 기술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