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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예산정책처] 자료분석지원요원(RA) 채용공고 (~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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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및 근무기간

가. 채용인원: 6인 내외

나. 근무기간: 채용일로부터 8개월 내


시험방법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

나. 2차 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응시인원 등을 감안하여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을 통합하여 실시할 수 있음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면접시험은 대면면접이 아닌 화상면접으로 진행될 수 있음


원서접수 및 시험일정

가. 접수기간

공고일부터 2022. 3. 22.() 15:00까지

나. 접수방법(인터넷 접수)

- 국회채용시스템(http://gosi.assembly.go.kr)에서 회원가입 후 원서접수

다. 응시료: 없음

- 다만, 국회채용시스템에서 “결제버튼을 클릭하여야 접수가 완료됨

라. 접수취소

- 국회채용시스템에서 원서접수 기간 내 가능

마. 응시번호 확인방법

- 국회채용시스템→원서접수→접수증/응시표 출력

※접수마감일(2022. 3. 22.) 18:00 이후 확인 가능

※응시원서 접수 후 반드시 관련서류를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

바. 관련서류 제출 방법(이메일 또는 우편)

- 이메일 제출(naboinsa2@nabo.go.kr)

: 상기 E-mail주소로 관련서류(자기소개서·학위증명서·경력증명서 등)를 스캔 후 1개의 pdf 파일로 제출함(서류를 단순 사진촬영 후 제출하지 말 것)

접수마감일(2022. 3. 22.) 15:00까지 메일주소로 수신된 메일에 한하여 유효함

※“성명(응시분야)”를 메일제목 및 파일명으로 기재하여 송부, 예시홍길동(자료분석지원요원)

※ E-mail 제출자 중 서류전형 합격자의 경우, 별도 안내하는 기간에 관련서류
원본(학위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취득증명서 등)을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함

※예상치 못한 시스템 오류 등으로 E-mail로 관련서류 제출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E-mail 발송 후 인사업무 담당자[(02)6788-4611]에게 확인연락을 권장함

-우편 제출

: 관련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함. 접수마감일(2022.3.22.) 15:00까지 국회예산정책처에 도달한 우편물에 한하여 유효하며일반우편 등 다른 방식의 우편제출 또는 서류미비로 인하여 당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

※우편물 봉투에 수신자를 “인사업무 담당자”로 반드시 표기하여 발송

※ 우편제출 주소

(07233)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국회예산정책처 총무담당관실
(국회의정관 501호)

※ 인사업무 담당자 ☎(02)6788-4611

사. 합격자 발표

- 추후 개별통보, 국회채용시스템(http://gosi.assembly.go.kr) 및 국회예산정책처(http://www.nabo.go.kr → 채용안내) 홈페이지에 공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