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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oda(아고다)/외국계호텔예약기업 신입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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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포지션]

- CEG (Customer Experience Group) CS고객 및 호텔 상담 (신입/경력. 희망근무지 선택가능)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2일 휴무제 (*주말, 공휴일 관계없이 주5일. 야근 및 잔업 일절 없음)

- 08:00~22:00 내 9시간/일 스케줄 근무(휴게시간 1.5시간 포함)

 

2) 근무지 (근무지 선택가능. *이력서 제출 시 희망근무지 기재)

- 한국(00명) : 서울 을지로

- 일본(00명) : 요코하마

 

3) 근무조건

- 한국

[고용형태] 자체계약직 1년 근무 후, 정규직 전환 가능 (*큰 결격사유 없을 시 전환 가능)

[급여수준] 회사내규에 따름 (인센티브 별도)

 

- 일본

[고용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6개월)

[급여수준] 회사내규에 따름 (인센티브 별도)

 

4) 기타 복리후생 (일본근무자는 면접 시, 별도 안내예정)

- 급여제도: 4대 보험, 상여금, 퇴직금, 휴일(특근)수당, 장기근속수당

- 근무환경: 휴게실, 회의실, 카페테리아, 게임기, 자회사 제품할인(호텔예약시 할인율적용 등)

- 교육/생활: 신입사원교육(OJT), 멘토링제도, 사내동호회 운영, 음료제공(차, 커피)

- 기타: 연차, 반차, 산전 후 휴가, 회식강요 안함, 야근 강요 안함. 자유복장, 생일선물/파티

 

[주요업무]

-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고객 및 제휴 여행사의 문의사항 및 문제에 대한 해결책 지원

- 회사가 추구하는 고객서비스 방향을 이해하고, 고객의 셀프서비스 이용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객 지원

- 개인 및 팀의 업무 성과 목표 달성

- 지속적인 자기 개발과 팀의 발전을 위해 팀원 및 관리자와 원활한 소통

 

[자격조건]

- 일본어가능자 필수 (해외호텔과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수준) *JLPT N1 혹은 JPT 800 이상

- 신입지원 가능

- CS/서비스직 경력자 우대 (해당직무 아르바이트 혹은 인턴 경험 보유 시, 우대)

- 전화 상담업무에 필요한 능동적인 고객대화 소통 능력

- 팀워크를 위한 협업 능력

- 진정성 및 고객보안 유지를 위한 기본적인 도덕성 소유자

- 기본적인 영어 독해 가능자 우대

 

[지원방법]

- 일문(또는 영문) 이력서, 경력기술서 메일접수

- 메일접수시 제목에 '아고다 CEG(희망근무지)_성함' 기재바랍니다.

- 담당자 : 김한솔 (02-760-8838 /Hansol_kim@kellyservic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