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 율촌] 상반기 고객지원팀 채용공고(~5/8)
- 작성일자
- 조회114
[고객지원팀 채용공고]
모집분야 | - 고객지원팀(고객지원업무) (*1년 계약직 후 정규직 전환 심사) |
지원기간 | 2022-04-27 ~ 2022-05-08 |
인재상 | 율촌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회사의 가치창출에 기여하는 인재 -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글로벌 인재 - 책임감 있는 행동 및 주인의식으로 동료와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는 인재 |
업무내용 | - 국·내외 내방고객 응대 업무 - 대면·비대면 회의 지원 업무 - 대표전화 응대 업무 - 기타 고객 요청 시 업무 지원 등 |
지원자격 | - CSO(Customer Support Officer)로서 세련된 매너를 갖춘 자 - 기본적인 영어회화 가능자 |
복리후생 | - 식사 : 100여개의 지정식당 이용 (중식, 석식 제공) 및 사내 카페 운영 - 의료 : 건강검진 최대 100만원 지원, 심리 케어 서비스, 단체복지보험(실손), 독감예방접종 - 출퇴근 : 시차출퇴근제 및 재택근무 시행 - 보상 : 생일상품권, 명절상품권, 출산선물, 경조금 지원 및 장기근속자, 우수사원 포상 - 수당 : 초과 근무 시 수당 지급 - 자기개발 : 자기 성장에 필요한 직무연수비, 어학비, 도서구입비 지원 - 육아 : 육아휴직 1년 보장, 직장어린이집 위탁보육비 지원 - 여가 : 사내 동호회 운영, 제휴 콘도 지원 - 교통 : 야간 택시비 지원 |
지원절차 | - 율촌 홈페이지 → 인재채용 → 채용공고 → 직원 → 해당 채용공고 → 지원하기 |
채용절차 |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면접 (*채용절차는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기타 |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38층(삼성동) - 대학교 성적증명서 필수 업로드 항목(그 외 기타 서류는 선택사항) - 제출된 서류는 구직자가 반환을 요청하면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해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