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랑스] SCM Admin 채용 공고(~6/27)
- 작성일자
- 조회126
해당기업은 프랑스 고급 스킨케어, 화장품 및 향수 회사로, 일반적으로 고급 백화점 카운터 및 선택된 약국을 통해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유럽의 NO.1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유래성분, 친환경소재, 프랑스 제조가 특징입니다.
*고객사의 요청으로, 서류 지원자에 한해 기업명 공개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채용 포지션]
- SCM Admin
[업무내용]
Stock Control (재고 관리)
- 창고 및 백화점(B2B) 재고관리 지원
- 온라인몰(B2C) 재고관리 지원
- 인바운드 운송 및 배송 일정을 지원합니다.
- 3PL 업체와 모든 재고 이동 전달
- 현지 공급 부속품의 재고 수준 모니터링 및 주문 처리
POS system (포스 시스템)
- 제품 마스터 관리 지원
- 제품 주문 및 매장에서 반품 관리 지원
- 재고관리 지원(창고시스템과의 조정)
통관
- 제품 통관을 위한 지원 문서
- 가져오기 일정을 위해 로컬 벤더와 통신합니다.
[지원자격]
- Excel 활용 가능자
-영어 Reading & Writing 가능자
[근무환경]
- 급여조건: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
- 근무시간: 주 5일 09:00 ~ 18:00
- 근무기간: 12개월 (평가 후 연장 가능)
[지원방법]
- 지원 방법: 첨부된 입사지원서 활용 혹은 MS-word 양식의 자유 국문 이력서 이메일 제출
- 이메일: eloise.park@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SCM Admin (신사)_본인 성함 기재
- 담당자: 박수현, 02-6420-0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