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채용정보 교내채용정보

교내채용정보

[법무법인(유한) 세종] 법무법인(유한) 세종 고객지원 신입 채용 공고 (~7/24)
  • 작성일자
  • 조회134

모집분야 및 인원: 고객지원 직원 O명


담당업무:

내방 고객 응대

회의실 관리 및 운영 업무

회의 시 간단한 업무지원 서비스

대표전화 응대 업무


지원자격

초대졸 이상

호텔 비즈니스센터, 항공사 승무원, 외국계 회사 리셉션 등 서비스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영어 능숙자 우대(TOEIC 등 공인어학시험 점수 기재 要)

CS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


근무형태 및 조건

계약직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여부 검토)

주 5일 근무, 일 8시간 근무

시용기간 3개월

 연봉: 3,250만원

 복리후생: 연차휴가, 하계휴가 5일, 4대보험, 건강검진, 어학비, 체력단련비 등 법인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D2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실무진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3차: 최종 면접

접수서류

(서류전형) 지원서 (법인 양식 사용)

  • 2차 전형(면접) 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사본 제출 要

지원방법

법무법인(유한)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à 인재영입 à 지원하기 à 직원 지원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à 지원분야: “직원” 선택 후 온라인으로 제출 (*문서 저장 시 제목에 본인 성명 및 "리셉션" 단어 포함 要, 허위사실 발견 시 면접 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 마감일: 2022. 7. 24.(일)

 

문의

이메일에 한함 (담당자 장정윤 사원, jeyjang@shink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