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롯데뮤지엄 운영스탭, 아트샵 채용 공고 (~7/24)
- 작성일자
- 조회136
▶근무 조건
- 근무장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 전관
- 근무기간: 2022년 07월 29일 ~ 2022년 11월 06일 (전시기간 전 OJT교육, 7/27(수) 예정)
- 업무시간: 평일근무(월~목) am 10:00 ~ pm 07:00
주말근무(금~일) am 10:00 ~ pm 07:00
- 복리후생: 휴식시간 보장
출근~퇴근까지 9시간 중 실근무 8시간 (중식시간 및 휴게시간 1시간 제공)
중식 제공
- 근무복장: 흰셔츠, 검정슬랙스, 검정운동화 (복장 일체 본인 준비)
▶급여
- 시급 9,160원
- 주휴수당 별도, 연차수당 별도
▶모집 분야 및 인원
- 전시 운영스텝(평일/주말_각 00명)
- 티켓 운영스텝(평일/주말_각 00명)
- 아트샵 운영스텝(평일/주말_각 00명)
# 전시운영, 티켓, 아트샵 영역 경력자중 매니저급 채용 예정
# 업무내용: 별첨 참조.
▶공통 우대요건 및 유의사항
- 긍정적이고, 책임감이 강하며 근면 성실한 자
- 용모가 단정한 자
- 문화예술 관심자
- 전시 관람자에게 적극적으로 안내할 수 있는 자
- 사전 OJT교육 이수 가능자 (사전 OJT교육과 모든 업무 마무리 종료 후 경력증명서 발급)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 접수기간: 2022.06.27 (월) ~ 07.24(일)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jjuk_experience@naver.com)
- 제출서류 파일 제목 <롯데뮤지엄_지원분야_성명>으로 첨부
- 제출서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1부(자유서식_6개월 이내 증명사진 첨부 필수)
* 7/24 자정 이후에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기타사항
- 1차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 진행(1차 접수 후 지원자에게 개별 연락)
- 접수기간 중 서류 합격자에 한해 수시로 면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면접의뢰 및 최종 채용확정자는 합격자에 한해 통보드리며, 불합격자는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단, 면접자 중 합격자 통보 기한은 개별적으로 안내 예정)
- 이력서는 본 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전형 종료 후 즉시 파기됩니다.
- 이력서 허위기재 등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을 취소합니다.
- 채용여부 결정 후 교육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교육 시에는 소정의 교육비가 지급됩니다.
- 문의 사항: 롯데뮤지엄 전시장 운영 대행사 주식회사 한결이엔씨 인사담당
(jjuk_experien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