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이커머스 영업지원 admin 채용 공고 (채용 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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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피앤지판매(유) P&G / https://www.pg.co.kr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7층 (여의도역 5/9호선, Three IFC) |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여의도역 위치한 글로벌 소비재 기업
- 사업분야: 생활용품, 화장품, 도매/무역 등 (다우니, 질레트, 오랄비, 페브리즈, etc)
- Position: Sales eBiz admin
- 특이사항: 4대보험, 월차(수당), 우수사원시상, 생일/명절선물, 경조사지원, 사내 카페테리아지원 등
* 글로벌 기업에서 이커머스 영업지원/사무직 경력 쌓기 좋은 포지션이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주도적인 업무를 선호하는 분에게 적합한 채용 건입니다.
[업무내용]
1. OSB(Order/shipment/Billing) 취합/수정 관련 업무
2. 정산 업무(Trade terms, 행사 결과 취합 및 정산 업무)
3. 월별 거래처별 판매 /수금 관리
4. 카테고리별/거래처별/매입,매출,재고 현황 집계 통합 보고 (daily, weekly, monthly)
5. Product Master file 정리
6. 팀 관련 지원 업무 (score card update 등)
[지원자격]
- 학력: 4년제 대졸 이상
- 어학: 기본 영문 이메일링 가능자 (R&W)
- 다량의 데이터를 엑셀로 다루는데 익숙한 분 (pivot table, vloopup 활용 가능자)
- 강한 책임감과 꼼꼼한 일처리 능력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실무)
[근무환경]- 근무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근무지: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IFC몰)-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 근무, 금요일 2시 퇴근)-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수당), 우수사원시상, 생일/명절선물, 경조사 지원, 사내 카페테리아 지원, 노트북 제공 등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yoni.oh@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소비재(eCom)_본인 성함 기재
-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word 양식) 이메일 제출
- 담당자: 오연희, 02-6420-0374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