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리츠화재 연말정산업무 파트타이머 채용공고
- 작성일자
- 조회354
- 다 음 -
1. 모집 부문 및 근무 조건
- 수행업무 : 직원 연말정산관련 업무 (서류 검토 및 전산 입력, 전화 안내)
- 근무장소 : 메리츠화재 리스크관리센터 (2호선 강남역 2번출구 메리츠타워 B/D 23층)
- 근무기간 : 2019년 12월 23일 (월) ~ 2020년 2월 14일(금)
- 근무시간 : 09:00 ~ 18:00 / 주 5일 근무
- 급여조건 : 세전 월 174만원 전후 (2020년도 최저임금에 맞춰 인상 예정)
2. 모집인원 : 0명
3.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19년 12월 9일(월) ~ 2019년 12월 20일(금) 18시까지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 이력서(기본 정보) 작성 후 메일 접수 (E-MAIL : taesan.oh@meritz.co.kr)
-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안내)
4. 기타문의
- 담당자 : 메리츠화재 리스크관리센터 오태산대리
- 전화 : 02-3786-2027 / 010-6270-8162
※ 금융/보험 직무 관련 관심있는 재학생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