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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파트타이머 노무파트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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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타이머 [노무파트] 채용

 

■ 팀소개 : 노무파트

유니클로 노무파트는 노무관리 전반과 근태, 급여업무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팀원들과 즐겁게 일하실 수 있는 분을 모집 하고 있으니 적극적인 지원 부탁드립니다.

 

■ 담당업무

  • Excel 을 활용한 HR 시스템 및 데이터 검증
  • HR시스템 관련 문의응대 등 팀 서포트 업무
  • 사무보조 업무 전반 (서류정리, 우편물 발송 등)

 

■ 필요자격

  • 초대졸 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휴학생 환영)
  • Excel 활용 능력 필수
    (Sumif, Countif, Vlook-up, 피벗테이블 등 기본 취합 수식 가능 레벨)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 꼼꼼하고 성실하며 시간 관리가 능숙하신 분

 

■ 우대사항

  • 컴퓨터공학/수학/회계학 관련 전공
  • 영어 회화가 가능하신 분
  •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유니클로 매장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근무조건

  • 근무지 :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24층
  • 근무 형태 : 파트타이머 (3개월 계약)
  • 근무 시간 : P16 / 주 2일, 일 8시간 ( 수,목 8:00-17:00, 1시간 휴게)
  • 시급 : 13,666원 (주휴수당 포함)

※ 1분 단위 연장 및 야간수당 별도 지급

※ 제세공과금(4대 보험 포함)은 관련 법규에 따라, 월 급여에서 공제

※ 업무 진행 상황에 따라 근무 요일이 변경될 경우 사전 공지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마감기한 : 2024년 6월 10일 오전 11시 (우선 지원자부터 검토)

 

■ 지원방법 :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https://vo.la/ynCFT)


■ 제출서류 :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PDF 파일로 첨부)

※ 이력서는 자유 양식으로 첨부 제출을 부탁드리며, 신체조건, 출신지역, 결혼여부 등의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부탁 드리겠습니다.

 ※ 최종합격자는 입사 전 증빙 서류의 제출이 필요합니다.


■ 채용관련 문의사항 : 에프알엘코리아 채용파트 (recruit@uniql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