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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 HR] 오피스 및 총무 지원 아르바이트(PT)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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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 오피스 및 총무 지원 아르바이트 

[지원방법]

이메일을 통한 PDF 파일 형식의 자유양식 이력서 첨부하여 메일 제출

 

[지원서 접수 이메일] 

dl_ec_apply@linecorp.com (반드시 해당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용형태]

아르바이트

 

[담당업무]

1.오피스 내 보안 공간 관리
- 예약 패드, 업무 기기(모니터 등) 이동 및 초기 셋팅 지원

- 사물함 초기 세팅

2. 회의실 예약 시스템 점검 및 업데이트
- iOS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보안 설정 변경
- 인증서 및 공용 계정 업데이트
- 홈 화면 정리 및 사용성 개선 등

3. 직원 사물함 관리
- 미사용 사물함 회수 및 점검
- 사물함 관리 서식 업데이트 등

4. 오피스 총무 업무 지원
- 오피스 유지보수 관리 지원 (창고 및 공용 소품 관리 포함)
- 기타 총무 업무 현장 지원

 

[필요 역량]

- iOS 기기 관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MS Office 활용이 가능한 분


[우대 사항]

- 건물 시설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

서류 전형 > 면접

-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활동 기간]

2024.08.01 - 2024.10.31

*근무 시작일과 종료일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일정은 개별 협의 예정입니다.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10:00 ~ 19:00

 

[모집인원]

1명

 

[급여조건]

9,900원 (시급제)

 

[근무지]

서현역 분당스퀘어

 

[접수 마감일]

2024.07.28 (일) 23시 59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