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채용정보 인턴/아르바이트

인턴/아르바이트

[롯데뮤지엄] 전시장 운영 스탭 모집 공고 (~9/16)
  • 작성일자
  • 조회674

▶근무 조건

- 근무장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 전관

- 근무기간: 2020년 10월 08일 ~ 2021년 02월 07일 (기간 외 OJT교육 예정)

- 업무시간: 평일근무(월~목) am 10:00 ~ pm 07:00

     주말근무(금~일) am 10:00 ~ pm 07:00

- 복리후생: 휴식시간 보장

총 근무시간 8시간 이내 (중식시간 및 휴게시간은 근무시간 제외)

중식 제공

- 근무복장: 흰셔츠, 검정슬랙스, 검정운동화 (복장 일체 본인 준비)


▶급여

- 2020년도 : 시급 8,590원

- 2021년도 : 시급 8,720원

- 주휴수당 별도, 연차수당 별도


▶모집 분야 및 인원

진행스탭(평일/주말_각 00명)

- 업무내용: 각 담당구역 작품안전관리, 전시장 환경조성, 전시설명 및 관람객 응대 등

전시장 운영에 관한 업무 전반


▶공통 우대요건 및 유의사항

- 긍정적이고, 책임감이 강하며 근면 성실한 자

- 용모가 단정한 자

- 문화예술 관심자

- 전시 관람자에게 적극적으로 안내할 수 있는 자

- 사전 OJT교육 이수 가능자 (사전 OJT교육과 모든 업무 마무리 종료 후 경력증명서 발급)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 접수기간: 2020.08.31 (월) ~ 09.16(수)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ggangiya@daum.net)

제출서류 파일 제목 <롯데뮤지엄 바스키아전_지원분야_성명>으로 첨부

- 제출서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1부(자유서식_6개월 이내 증명사진 첨부 필수)

* 9/16 자정 이후에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기타사항

- 1차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 진행(1차 접수 후 지원자에게 개별 연락)

- 이력서는 본 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전형 종료 후 즉시 파기됩니다.

- 이력서 허위기재 등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을 취소합니다.

- 채용여부 결정 후 교육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교육 시에는 소정의 교육비가 지급됩니다.

- 문의 사항: 롯데뮤지엄 전시장 운영 대행사 주식회사 한결이엔씨 인사담당 (070-7536-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