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채용정보 인턴/아르바이트

인턴/아르바이트

[한결이엔씨] 롯데문화재단 롯데뮤지엄 운영STAFF 모집
  • 작성일자
  • 조회402

롯데뮤지엄은 현대 미술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전시를 기획, 운영하고 있으며 9번째 전시를 곧 개관 합니다.. 본 전시에 함께 할 전시장 운영 STAFF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근무 조건


- 근무장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 전관

- 근무기간: 2022년 02월 28일 ~ 2022년 06월 06일 (전시기간 전 OJT교육 예정)

- 업무시간: 평일근무(월~목) am 10:00 ~ pm 07:00

                     주말근무(금~일) am 10:00 ~ pm 07:00

   - 복리후생: 휴식시간 보장

                     출근~퇴근까지 9시간 중 실근무 8시간 (중식시간 및 휴게시간 1시간 제공)

                  중식 제공

   - 근무복장: 흰셔츠, 검정슬랙스, 검정운동화 (복장 일체 본인 준비)


 


급여


- 시급 9,160원

   - 주휴수당 별도, 연차수당 별도


 


모집 분야 및 인원


- 전시운영스텝(평일/주말_각 00명)

   - 티켓운영스텝(평일/주말_각 00명)

   - 아트샵운영스텝(평일/주말_각 00명)

   # 전시운영, 티켓, 아트샵 영역 경력자중 매니저급 채용 예정

   # 업무내용: 별첨 참조.


 


공통 우대요건 및 유의사항


- 긍정적이고, 책임감이 강하며 근면 성실한 자

   - 용모가 단정한 자

   - 문화예술 관심자

   - 전시 관람자에게 적극적으로 안내할 수 있는 자

   - 사전 OJT교육 이수 가능자 (사전 OJT교육과 모든 업무 마무리 종료 후 경력증명서 발급)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 접수기간: 2022.02.03 (수) ~ 02.20(일)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jjuk_experience@naver.com)

   - 제출서류 파일 제목 <롯데뮤지엄_지원분야_성명>으로 첨부

   - 제출서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1부(자유서식_6개월 이내 증명사진 첨부 필수)

           * 2/21 자정 이후에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기타사항


- 1차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 진행(1차 접수 후 지원자에게 개별 연락)

   - 접수기간 중 서류 합격자에 한해 수시로 면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면접의뢰 및 최종 채용확정자는 합격자에 한해 통보드리며, 불합격자는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단, 면접자 중 합격자 통보 기한은 개별적으로 안내 예정)

   - 이력서는 본 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전형 종료 후 즉시 파기됩니다.

   - 이력서 허위기재 등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을 취소합니다.

   - 채용여부 결정 후 교육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교육 시에는 소정의 교육비가 지급됩니다.

   - 문의 사항: 롯데뮤지엄 전시장 운영 대행사 주식회사 한결이엔씨 인사담당 jjuk_experience@naver.com


 


# 별첨


  1. 전시스텝


■ 담당업무:
- 담당구역 작품안전관리
- 전시장 환경조성
- 전시설명
- 관람객 응대

■ 우대조건:
- 긍정적이고, 책임감이 강하며 근면 성실한 자
- 용모가 단정한 자
- 문화예술 관심자
- 전시 관람자에게 적극적으로 안내할 수 있는 자
- 사전 OJT교육 이수 가능자 (사전 OJT교육과 모든 업무 마무리 종료 후 경력증명서 발급)

■ 복장 : 검정 바지, 검정 신발, 흰셔츠

■ 시급 : 9,160원

■ 근무시간 : 10:00~19:00
    (휴게시간 60분 포함, 중식 1식 제공)


 


2. 아트샵 스텝


■ 담당업무:
- 재고관리
- 반입상품관리
- 상품진열
- 상품하역


- 굿즈 판매 및 고객 안내

■ 우대조건:
- 고객안내 우수자
- 긍정적이고, 책임감이 강한자
- 용모단정 자

■ 복장 : 검정 상의, 검정 하의, 검정 신발

■ 시급 : 9,160원

■ 근무시간 : 10:00~19:00
    (휴게시간 60분 포함, 중식 1식 제공)


 


3. 티켓스텝


■ 담당업무:
- 관람객 응대
- 입장권 발권 및 예매교환

■ 우대조건:
- 긍정적이고, 책임감이 강하며 근면 성실한 자
- 용모가 단정한 자

■ 복장 : 검정 바지, 검정 신발
흰셔츠

■ 시급 : 9,160원

■ 근무시간 : 10:00~19:00
    (휴게시간 60분 포함, 중식 1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