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핸드플러스] 서비스 운영 및 일반 사무 보조 인턴 채용 공고 (채용 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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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업무]
※ 모집 분야 : 서비스 운영 및 일반 사무 보조
※ 주요 업무 : 데이터 및 하드웨어 관리 업무
※ 업무 상세 :
- 데이터 모니터링, 스마트워치 QA 및 재고관리
- 자료조사 및 AI 학습용 데이터 라벨링 및 검수
- 일반 사무 서류 작성
- 기타 서비스 운영 및 일반 사무 관련 수시 수명 업무
※ 자격 요건 : 근무 기간 내 결근없이 출퇴근 가능자 (필수), 논문 작성 경험자(우대), 휴학생(우대)
[근무 조건]
※ 근무 기간 : 12월 말 ~ 1월 초부터 6개월
※ 위치 : 역삼역 근처 (합격자에 한해 상세주소 전달 예정)
※ 근무 시간 : 10:00 ~ 19:00 (점심시간 제외, 1일 8시간 근무)
※ 급여 : 최저 시급 (협의 가능, 계좌로 지급. 식대 미포함)
4대 보험 가입
- 디지털헬스케어 분야의 IT 스타트업입니다. 근무시 AI를 활용한 IT 서비스 개발 분야에 대한 직간접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규모가 크지 않은 조직이므로 기업 운영 전반에 대한 시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재학생 분들에게 최신의 산업 분야에서 조직 생활을 경험하며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졸업생 재직 중)
[지원 방법 및 전형 절차]
※ 간단한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송부
※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진행
※ 접수 기간 : 11월 28일(월) 까지
※ 담당자 : 여정현 (이메일: jhyeo@inhand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