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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턴/아르바이트

[발렌시아가코리아] HR 인턴 채용(채용 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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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1. HR Admin- Sales system ID 관리 (생성, 이동, status변경)

- 오피스 신규 입사자 기기 신청 및 제반사항 진행

- 부서비용 관리

 

2. Recruitment Support

- Interview arrange : 1,2차 HR / hiring manager 일정 확인, 면접 확정/후보자 안내 및 결과 통보

- 계약서 송부

- 면접 장소 예약 : 오피스, 지방매장의 경우 백화점 회의실 혹은 컨벤션 등

 

3. Management HR Documents

 

4. Support HR team

 

[자격요건]

- 신입지원 가능

- 업무상 MS-Office 활용 가능자

 

[근무조건]

- 급여조건 : 월 2,100,000 만 원

- 근무위치 : 압구정로데오역 부근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09:30 ~ 18:30

- 복리후생 : 4대 보험, 연차,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각종 경조금, 우수근무자 포상 등

- 근무형태 : 맨파워 소속 파견계약 1년 (업무 평가에 따라 연장 및 전환 고려 가능)

 

 

 

[지원방법]

- 이메일지원: may.jung@manpower.co.kr (제목: [BHR인턴_지원자 본인이름])

- 제출서류: MS Word 파일의 국/영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 담당자: 스태핑솔루션사업본부 정영현, 02-6420-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