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9-2학기 GCU 취업동아리 공지사항
  • 작성자 (201826049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1,101

1.취업동아리 신청서(단체,개인).hwp2.취업동아리 GCU 팀별현황표.xlsx취업동아리 설명회 자료.pdf취업동아리 활동보고서.hwp취업동아리 자금지출내역서.xls



2019-2학기 GCU 취업동아리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우선 공지가 늦어져 죄송합니다. 동아리 비용은 지금부터 사용하셔도 되며, 질문사항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취업동아리 서류를 이미 제출하셨을테지만 양식이나 내용이 틀린경우가 많아서 메일로 다시 받고자 합니다.

수정할 내용이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메일로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동아리 신청서 제출

- [2019-2학기 취업동아리신청서] , [취업동아리 GCU 팀별현황표] 제출할 것.

※ 신청서를 모두 다시 메일로 받고자 합니다. 팀원 수를 팀장을 포함하여 작성하지 않은 경우가
많고 교재비 사용범위가 모호한 팀들이 많아서 활동계획서의 수정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활동계획서에 인적성을 준비하겠다고 작성한 경우 토익책 구매는 불가합니다.

활동계획서에 없는 교재나 강의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확인하여 재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2019-2학기 취업동아리 신청서는 [등록신청서]-[활동계획서]-[가입신청서(개인별)] 순으로 정리하여 한 파일에 모든 팀원들의 신청서가 

  들어가도록 다시 수정하여 제출바랍니다.

※ 제출기한 10/29(화), 제출처 (seongeun@gachon.ac.kr)

※ 등록신청서에 작성하는 팀원 수는 팀장을 포함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2. 취업지원관 담임제

- 취업지원관 담임제란 희망하는 취업동아리에 한하여 입사서류 클리닉과 모의면접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컨설팅이 필요한 동아리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 신청은 2주 전에 유선으로 신청

※ 각 동아리별 한 달에 최대 2회만 신청 가능


3. 스터디룸 사용

- 취업지원팀의 스터디룸은 오후 3~5시만 공간대여가 가능합니다.

※ 단, 1주 전에 유선으로 협의 후 가능


4. 활동지원금 사용 및 제출

- 최대 지원금 25만원 사용가능하며 월 15만원 제한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비용을 미리 25만원 모두 사용했어도 월 1회 이상은 반드시 동아리 모임을 진행해야 하고,

매달 제출해야 하는 서류(활동보고서, 자금지출내역서 등)는 오프라인으로 제출함

- 문제집의 경우 취업동아리 목적과 활동계획서에 작성되어 있는 경우 지원됩니다.

- 다과비는 사용금액의 30% 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예를 들어 12월까지 20만원을 사용했다면 지원받을 수 있는 다과비는 6만원임

※ 복사비, 문구류비, 식사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매달 사용한 내역은 제출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매달 5일에 오프라인으로 제출합니다.

※ 방문 제출을 원칙으로 함. 메디컬학생은 우편으로 제출.

- 제출서류 : 활동보고서, 자금지출내역서, 현금영수증(원본), 거래명세서

※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취업동아리 설명 내용 참고.


* 취업동아리 신청서 및 팀별현황표는 10/29(화)까지

박성은 취업지원관(seongeun@gachon.ac.kr)로 제출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문의 및 제출은 박성은 취업지원관(031-750-5779)로 연락 바랍니다.


※파일이 열리지 않거나 다운이 안 되는 학생들은 Chrome 으로 재접속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