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Technology Service Specialist 채용
- 작성일자
- 조회159
[광화문/신입가능] 글로벌 음료 제조사 코카콜라, Technology Service Specialist 채용
[회사소개] https://www.coca-colajourney.co.kr/
120년간 소비자에게 상쾌함을 주는 음료를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200여개 국가에서 400여가지 음료를 선보이며 세계 최대 종합음료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업무내용]
Technology Service Specialist
-IT Helpdesk업무
-1단계 헬프데스크 지원 (컴퓨터, 모바일, IT기기, 네트워크 등)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설치 및 업그레이드
-IT기기 트러블슈팅(SW,HW,네트워크)
-IT 자산 관리
-티켓 처리
-End user 지원
-글로벌 및 국내 IT프로젝트 지원 및 후속 조치
[자격요건]
-학력: 컴퓨터공학 또는 관련분야 학위 이상 (졸업생, 졸업예정자포함)
-경력: 신입가능 (경력자우대)
-Windows 운영체제 이해도 보유자
-네트워크 기본지식 (네트워크 케이블 연결 프로젝트 등)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영어 이메일링 가능자
[우대조건]
-1단계 IT 서비스데스크 경험자
-티켓처리 경험
-ITIL프로세스 작업에 대한 지식 보유자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자
[근무조건]
-위치:서울시 종로구 광화문역 인근
-입사일: 1~2월 입사 가능자
-급여: 3,000 만원~3,500만원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09:00~18:00
-근무형태 : 파견계약 2년+ 직접계약 2년 (최대 4년 근무 가능)
-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연차수당, 경조휴일 및 경조사비, 생일선물, 카페테리아, 건강검진, 퇴직금, 명절 및 생일 선물 등